[파워포인트 2003] 표를 삽입하는 방법
파워포인트에서 표를 삽입하는 방법은 엑셀 시트에서 파워포인트로 가져오는 방법과 도형을 복제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1. 엑셀 시트를 파워포인트로 가져오기
엑셀에서 작성한 데이터를 복사한 후 파워포인트에서 붙여 넣기 하면 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. 스마트 태크 옵션 단추가 나오면 표 붙여 넣기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2. 도형 복제 기능으로 표 만들기
Ctrl+D키를 눌러 도형을 복제하여 개성있는 표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.
▶표를 다양하게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오피스튜터 온라인 과정 동영상으로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세요!
재생시간 : 8분 51초 (동영상 보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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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동영상출처] 이상훈 강사의 '직장인을 위한 파워포인트 실무 스킬' 온라인 과정 [자세히 보기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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