낙서장

[스크랩] 해치 거르고 박원순, 하이 서울 거르고 아이.서울.유 (feat. 팩트왕 원순씨)

도일 남건욱 2016. 5. 20. 11:07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
http://www.yonhapnews.co.kr/entertainment/2013/02/01/1101000000AKR20130201054800004.HTML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박원순 시장님 주특기가 예산낭비져

 

인생이 협찬이라 그러신듯..

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 http://news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12/08/06/2012080602496.html?Dep0=twitter&d=201208060249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니새끼들은 무슨 말만 하면 정치공세래요.. 좆같으니까 좆같다고 하는거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http://news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15/11/01/2015110100573.html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

지룡甲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

▼▼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

마인드 긍정적인거 보소 ㅋㅋ

 

외국인들한테도 긍정적으로 어필이 되면 좋은거고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

http://www.viva100.com/main/view.php?key=2015103101000644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과연 서울의 위상이 높아질 수 있을까요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     

소통왕 박원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TV에서 까이니까 금칙어 해제하는 서울시장님 클라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http://news.joins.com/article/19035677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

▼▼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http://cityroom.blogs.nytimes.com/2008/09/22/when-new-york-branded-its-way-out-of-crisis/?_r=0

 

아이러브뉴욕 로고는 대단히 빠르게, 극도로 성공적인 캠페인이 되었다. 적어도 문화적인 의미에서는

 

http://www.ilbe.com/692632221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http://www.seoul.go.kr/v2007/seoul/symbol/soul.html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9년전인 2006년, 즉 2002년에 만들어진 하이서울 브랜드가 4년 된 때에 이미 호감도 93.4% 인지도 78.1% 달성. 계속 사용중인 브랜드는 인지도가 보통 증가하면 증가하지 감소하지는 않는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

출처 http://www.ilbe.com/6926556874

           

TV 나와서 구라 치는 서울시장님 클라스

출처 : BRICK
글쓴이 : humanbeing 원글보기
메모 :